하나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출시

▲ [출처=하나카드]


신증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하나카드가 '모두의 건강' 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카드의 기본 혜택은 크게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으로 나뉜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저녁식사 오후 6~9시에 국내일반음식점 이용금액의 5% 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의 5% 적립(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의 5% 적립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온라인가맹점(하나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온라인 업종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의 5% 적립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 50만원 이상 시 ▲골프·레저 이용금액의 5% 적립(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병원·동물병원 이용금액의 5% 적립(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모두의 건강 카드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GC녹십자헬스케어와 함께 '건강부스터' 이벤트도 6개월 동안 진행한다. 이를 통해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재회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