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무균무때 세탁조 클리너’ 출시... 청소부터 살균까지 한 번에!

▲ 사진제공=피죤 

피죤이 세탁기 속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세탁조 전용 세제 ‘무균무때 세탁조 클리너’를 출시했다.

세탁조는 빨래하면서 나온 오염물질과 물기 등으로 인해 세균이나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운 구조로 되어 있다. 이 때문에 주기적으로 청소하지 않으면 세탁물이 오히려 더 더러워질 뿐 아니라 여러 차례 빨래해도 꿉꿉한 냄새가 나고 세탁기에서 이물질이 묻어나게 된다.

‘무균무때 세탁조 클리너’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세탁기 속 유해균을 99.9% 제거해 평소 놓치기 쉬운 세탁기 위생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락스 대신 산소계 표백 성분을 함유해 염소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찬물에도 쉽게 녹는 액상형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묵은 때 등 오염이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된다.

또한 분말형과 달리 사용 후 내부에 가루가 남지 않아 세탁조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세탁기 종류에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고, ‘무균무때 세탁조 클리너’를 넣고 작동하는 것만으로도 세균이나 곰팡이 등 이물질을 없앨 수 있어 개인위생 관리에 적합하다.

피죤 관계자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세탁기나 에어컨 필터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균무때 세탁조 클리너’를 개발했다”며 “피죤은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혜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