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부청캐’ 캠페인 진행... “부모님의 꿈을 캐내세요”

▲ 사진제공=한독 

한독의 근육통·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성분명: 케토프로펜)’이 부모님의 부캐를 발굴하고 도전하는 ‘부청캐(부모님의 청춘을 캐내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케토톱 부청캐 캠페인은 평생을 누군가의 어머니, 아버지 역할에만 충실해 온 부모님의 꿈을 발굴하는 이벤트다. 케토톱 인스타그램에 캐내고 싶은 부모님의 부캐 도전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사연이 선정되면 부캐를 전문적으로 즐기는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부캐 개발에 도전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본인 또는 자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케토톱 광고 모델인 국민 배우 고두심은 “나도 본캐는 50년 차 연기자지만 부캐로 어릴 적 꿈이었던 무용수가 되려고 노력 중”이라며 “많은 부모님들이 자식 낳고 키우는 본캐에 충실하느라 본인의 꿈을 미뤘을 텐데, 이번에 부모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자녀분들이 나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케토톱은 ‘내 안의 부캐를 캐내세요’란 주제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케토톱과 함께 통증 없는 생활을 즐기며 본캐와 부캐로 활발히 활동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케토톱은 국내 최초 개발된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다. 1994년 출시한 출시 이후 현재까지 관절염 치료제 시장 부동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케토톱은 2020년 매출 420억을 기록했으며,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 일반의약품 국내 시장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말레이시아와 카자흐스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작년 러시아 허가 임상이 성공적으로 완료됨에 따라 수출 확대를 기대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