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표창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 사진제공=현대약품 

현대약품이 최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받은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 표창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소비자 지향적 경영 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대한 성과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현대약품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하고 댓글로 초성퀴즈의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능성 화장품 ‘랩클 3종세트’, 탈모샴푸 ‘마이녹셀 2종세트’, 건강기능식품 루나티시아, 안부타민, 스펙타민 프리미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CCM 인증 중에서도 명예의 전당 등극이라는 뜻 깊은 성과를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별한 연말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지난 2008년, 제약업계에서 최초로 CCM 인증을 도입한 이후,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권익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CCM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