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산수유 제도’ 지원 대상 모집

▲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가 ‘제36회 산수유 제도’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산수유 제도’는 김정문알로에가 1985년부터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알로에의 효능을 경험하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지원 대상자 모집은 오는 14일까지다.

자사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무상으로 지원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김정문알로에 신규 뷰티 모델인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이 동참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가수 양지은이 직접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미스트롯2’에서 ‘효녀 가수’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온 양지은과 지난 46년간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김정문알로에가 함께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면역력 개선(THE 알로에프라임 알로에겔, 프로폴리스 플러스S,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장 건강 개선(THE 알로에프라임 알로에겔, K알로에센스30, 인터플러스15 등) △피부 건강 개선(큐어 2X•3X 크림, 큐어 인텐시브 알로에 배리어 릴리프 크림, 베루시에 알로에 바이옴 20 밸런싱 기초 3종 세트 등) 등에 도움을 주는 100만 원 상당의 제품이 제공된다.

지원 대상자는 5월 21일 발표 예정이며, 개인과 기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시 병원진단서 또는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증명서 등 소득 수준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올해로 36년째 이어오고 있는 ‘산수유 제도’에 효녀 가수 양지은이 동참함으로써 더욱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알로에의 가치와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