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척수장애인협회에 KF 마스크 9만 7천 장 기부

▲ 사진제공=아에르

아에르(Aer)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증 장애인들을 위해 KF 마스크 9만 7천여 장을 기부했다.

아에르는 (사)대구광역시 척수장애인협회에서 진행 중인 ‘코로나 극복기원 물품지원 희망채움 프로젝트’에 아에르 스탠다드 라이트핏(KF94) 마스크를 기부해 이웃사랑과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 나눔에 동참했다.

이 프로젝트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정서적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에르가 기부한 KF 마스크는 대구 지역 내 척수 장애인과 영세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아에르가 이번에 기부한 스탠다드 라이트핏(KF94) 마스크는 필터부터 부자재까지 100% 국내 생산한 KF 인증 마스크다. 아에르만의 고성능 필터 원천기술을 적용해 KF 마스크의 효율을 유지하는 동시에 편안한 호흡이 가능한 마스크로 높은 필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최근 위드 코로나 시행 이후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등장하는 등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며 안전을 위한 마스크 착용이 더욱더 중요해졌다”며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사회취약계층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부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아에르 마스크가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돕는 의미 있는 곳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에르의 씨앤투스성진은 최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하고 경기 지역에 KF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를 통해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를 비롯해 차내 미세먼지·유해가스를 차단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깨끗한 잠을 위한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새로운 워터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2in1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를 잇달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삶의 기본을 높이는 새로운 라이프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혜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