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선봬



동아제약은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셀파렉스는 성인 남녀 누구나 맞춤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세분화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섭취 고객의 생활환경, 연령, 성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개인별 건강 유형에 따라 스스로 간편히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명 셀파렉스(SelfRX)는 스스로를 뜻하는 '셀프(Self)'와 처방전(Prescription)을 뜻하는 '알엑스(Rx)'의 합성어로 내 건강을 살피고 그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선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셀파렉스에는 ▲기초 영양을 위한 필수영양소 비타민&미네랄과 아미노산 ▲원활한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위한 대사 영양성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를 위한 항산화 영양성분이 담겨있다.

여기에 연령과 성별에 따라 세분화된 멀티비타민&미네랄 4종의 '에센셜'(Essential) 라인과 성인 남녀 건강 수요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 11종의 ‘솔루션'(Solution) 라인 등 총 15종의 제품을 구성했다.

에센셜 라인 4종은 남성을 위한 '에센셜 포 맨', '에센셜 포 맨 50+', 여성을 위한 '에센셜 포 우먼', '에센셜 포 우먼 50+'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라인 4종에는 남성과 중년 남성, 여성과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됐다.

솔루션 라인 11종은 장, 눈, 간, 혈행개선, 위, 관절, 뼈&치아, 면역, 피부, 전립선, 우먼디데이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솔루션마다 장, 눈, 간, 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 성분이 각각 담겼다.

특히 모든 제품에는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구성인 아미노산을 담아 단백질 부족 시 집중력 및 면역력 저하, 근육 상실 및 약화 등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동아제약 홍성애 BM은 "셀프 웨딩, 셀프 인테리어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데 건강기능식품도 나의 건강 상태에 따라 스스로 꼼꼼히 따져봐야 하지 않을까라는 고민으로 셀파렉스를 개발했다"며 "나를 위한, 나에 의한, 나에게 맞춘 셀파렉스를 선택해 자신만의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셀파렉스 론칭과 함께 영화배우 김우빈이 모델로 등장하는 셀파렉스 디지털 광고도 선보였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