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톡, 메이크오버 캠페인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 2 실시

▲ 사진제공=바비톡 

바비톡이 성형을 고민하는 유저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캠페인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은 외모 콤플렉스를 보완하고자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바비톡 유저들에게 1:1 뷰티 컨설팅을 제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BE IDOL’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아이돌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유저들의 메이크오버를 돕는다.

이번 시즌2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리얼 뷰티 챌린지’에 대한 유저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추진되었다. 리얼 뷰티 챌린지는 현재 바비톡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에피소드까지 공개됐으며, 총 99만회 이상의 시청 수를 기록하는 등 성형 없이도 예뻐지는 메이크오버 캠페인으로 많은 공감을 이끌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 참가자에게는 기존에 제공됐던 뷰티 컨설팅을 비롯해,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디지털 화보 촬영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퍼스널 컬러, 헤어 염색 컬러, 액세서리 컬러, 색조 메이크업 컬러 등을 추천해 주는 ‘컬러 컨설팅’을 비롯,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해 주는 ‘헤어 컨설팅’,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는 메이크업 스킬을 전수받는 ‘메이크업 컨설팅’ 등 다양한 1:1 맞춤 이미지 컨설팅으로 구성된다.

바비톡 유저라면 누구나 오는 27일까지 바비톡 앱을 통해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중 3명을 선정해 챌린지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챌린지 참가자는 바비톡 앱을 통해 발표된다.

바비톡 유두호 CMO는 “개인이 갖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 성형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를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스스로가 가진 이미지와 매력으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비톡은 성형 이면과 부작용 사례를 공유하며 보다 신중하게 성형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작용톡', 성형시술 및 수술 관련 질문을 전문의가 직접 답해주는 '1분 닥터', 기존에 병원 단위로 작성 및 유통되던 관련 정보들을 의사 단위로 바꿔 제공하는 '의사 찾기', 수술실 CCTV를 설치한 병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리수술안심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윤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