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치매안심센터에 건강식품 기부... “치매 환자와 가족 응원”

▲ 사진제공=천호엔케어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가 부산시 연제구 치매안심센터에 건강식품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천호엔케어는 치매 환자와 그 가족들을 응원하고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데일리코어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와 ‘양배추 브로콜리즙’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치매 조기 검진 및 치매 환자의 치료와 생활을 지원하는 부산시 연제구 치매안심센터를 통해 치매 환자와 가족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이번에 후원한 ‘데일리코어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포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0억 CFU를 보장하는 18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필수영양소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양배추 브로콜리즙’은 100% 국내산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7대 1 비율로 담고 사과 농축액을 함유해 맛을 더한 건강즙이다.

손동일 천호엔케어 대표는 “건강식품 기업으로서 우리 이웃들의 건강관리를 돕고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하는 코로나19 확산세에 건강관리가 매우 중요한 요즘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1일에는 경상남도 양산시 통도사 자비원을 방문해 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지난달 17일에는 양산시 장애인 거주시설 사회복지법인 무궁애학원에 건강식품을 기부한 바 있다. 천호엔케어는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후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혜나 기자 다른기사보기